티스토리 뷰


자녀에게 어떤 종류의 비디오 게임을 구입해야 하는지 알아보기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사람들이 어렸을 때 비디오 게임을 기억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은 점점 더 발전하고 있고, 각 세대는 더 많은 게임을 하는 것 같다.


비디오 게임의 세계는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그것은 조금도 둔화될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




비디오 게임이 특히 어린 게임에게 선물이 될 경우 ESRB 등급을 확인하십시오.


이 등급은 게임에 적절한 연령 수준을 나타내며, 폭력성이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알려준다.


그것은 당신이 그 게임을 살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주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자녀가 재생 중인 시스템이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는 경우 자녀가 재생하기 전에 가족 설정을 조정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아이가 노출되는 것을 어느 정도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또한 그들이 다른 사람들과 얼마나 많은 대화를 할 수 있는지를 규제할 수 있게 해준다.




좋아하는 게임 매장에 있는 누군가에게 당신의 취향에 맞는 게임을 제안해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이 이미 어떤 게임을 즐기고 있는지 말할 수 있다면, 그들이 게임을 추천하는 것은 쉽다.


당신은 점원들이 당신이 많은 행복한 게임 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추천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새로운 비디오 게임을 원하면, 예정된 출시일까지 기다리는 대신 미리 주문하는 것이 가장 좋다.


조기 주문은 때때로 특별 상여금으로 보상된다.


이러한 보너스는 출시 전에 구매해야만 이용 가능한 게임, 멋진 의상, 그리고 독특한 특징들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해줄 수 있다.




사업을 중단하는 상점들의 비디오 게임 가격 인하를 지켜 보십시오.


많은 대여점들이 잘 팔리지 않고 있으며 게임을 싸게 팔고 있을 수도 있다.


보면, 곧 문을 닫을 비디오 가게와 게임과 액세서리에 관한 환상적인 거래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보통, 당신은 디스크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지만, 그것들은 잘 닦아야 할지도 모른다.




경매 사이트에서 새로운 게임을 찾아보십시오.


비디오 게임을 경매 사이트에서 구입하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가장 좋은 거래를 얻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그때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단지 입찰하고 이기는 것이다.




인터넷을 사용하여 다른 비디오 게임 팬들과 상호작용하십시오.


여러분이 놀고 있지 않을 때 교제하기 위해 노력함으로써 비디오 게임이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라.


좋아하는 게임이나 장르를 중심으로 한 포럼은 동료 팬들과 대화를 나누고 게임을 더 잘하기 위한 유용한 정보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완벽한 장소다.




당신은 자신도 모르게 몇 시간 동안 게임을 할 수 있는 타입인가? 그렇다면 30분 또는 1시간마다 작동하도록 설정된 타이머를 사용하십시오.


알다시피, 매일 너무 오랜 시간 동안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앉아서 하는 일 때문에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건강에 좋지 않다.


타이머는 때때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당신이 얼마나 오랫동안 게임을 하고 있는지 알려 줄 것이다.




할 수 있으면 게임방을 차려라.


비디오 게임은 매우 시끄러울 수 있고, 당신은 아마도 가끔 평화를 원할 것이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 특별한 방을 만들어라.




돈을 쓰는 대신에 온라인 게임을 무료로 해라.


빈티지 게임 마니아들은 많은 오래된 게임들이 실제로 온라인에서 이용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기뻐할 것이고, 그것들을 살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매번 새로운 게임을 살 필요 없이 짜릿함을 선사한다.




출발할 때는 경기의 난이도를 신인왕으로 설정한다.


스포츠 게임은 종종 매우 복잡하다.


난이도를 높이기 전에 먼저 경기 규칙을 익히는 것이 좋다.


일단 몇 주 동안 경기를 하고 나면, 난이도를 높이기 시작할 수 있다.




인터넷에 접속하는 콘솔을 사용하면 풀 게임을 사기 전에 게임 데모를 시도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어떤 게임이 훌륭하고 어떤 게임을 멀리해야 하는지 알아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실제로 게임에 들어가기 전에 연습할 수 있게 해준다.


데모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비디오 게임은 과거로부터 왔고 잠시 머물기 위해 여기에 있다.


너무 많은 놀라운 업그레이드가 게임 산업에 이루어졌다.


비디오 게임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가늠하기 어렵다.


틀림없이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다음에 무슨 게임을 할지 누가 알겠는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